바로가기 메뉴
본문내용 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
상단배너



Customer Center

HOME > Customer Center > Consulting

Consulting

고객님의 인프라를 최상의 효율과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 해 드립니다.

* 표시항목은 필수입력항목입니다.

"Cloud Consulting"
- -
@
오른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

문의사항에 대해서 빠른 견적과 동시에 단순한 비용견적이 아니라, 서버 및 네트워크, 보안컨설팅으로 문의상담을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약속하겠습니다.

개인정보의 수집,이용 목적

1. 개인정보의 수집,이용 목적

- 성명,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메일 주소: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(회원 가입시 중복 가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실명확인 및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본인 확인을 위한 key)에 이용
- 이메일 주소, 전화번호, 팩스번호: 고지사항 전달,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,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
- 주소, 전화번호: 서비스 이용요금 청구서 및 계산서, 상품 등의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 확보
- 법인/개인사업자 회원의 대표자 성명, 회사명, 사업자등록번호, 주소, 업태, 종목: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급에 필요한 정보 확보
- 기타 선택항목: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
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
업체명, 담당자, 연락처, 이메일, 회원구분(개인/법인및개인사업자) 외 선택항목
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
① ㈜이호스트데이터센터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- 회원가입정보의 경우: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
- 대금지급정보의 경우: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
- 설문조사,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: 당해 설문조사, 이벤트 등이 종료된 때

② 다만,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.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: 5년
-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: 3년 등

③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,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-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.
-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