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내용 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


Customer Center

Notice · Security Issue · Account Guide · Global Traffic Test

HOME > Customer Center > Notice

공지사항

[공지사항] 고객센터 활용방법 안내
2016.05.24

안녕하세요. 이호스트IDC사업부 강성욱 입니다.

저희 이호스트데이터센터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저희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가입, 기술지원요청, 영업지원요청, 청구서확인, 서비스결제(카드결제,계좌이체) 등

클라이언트포탈을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

(1) 회원가입

http://www.ehostidc.com >> 고객센터 (로그인 페이지) >> 회원가입 (ID는 고객님께서 실제 사용하시는 이메일주소 기입바랍니다.)


(2) 기술지원요청 (365 * 24 * 7)

http://www.ehostidc.com >> 고객센터 (로그인 페이지) >> 로그인 >> 고객지원센터 >> Q&A >> 신규 문의 등록 / 등록한 문의 기록 (담당부서: 기술운영팀)


(3) 영업지원요청 (월~금 AM 09:00 ~ PM 18:00)

http://www.ehostidc.com >> 고객센터 (로그인 페이지) >> 로그인 >> 고객지원센터 >> Q&A >> 신규 문의 등록 / 등록한 문의 기록 (담당부서: IDC사업부(영업))


(4) 청구서 (회계관련문의: ehost@ehostidc.co.kr)

http://www.ehostidc.com >> 고객센터 (로그인 페이지) >> 로그인 >> 계약사항 >> 청구서 >> 청구서번호(해당청구서 결제가능) / 입금대기 청구서 모두 결제가능
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